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상세보기(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 내용순)
2018년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안내
2018-09-14조회수 : 4324관리자
[2018년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1.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8.10.01.(월) ~ 10.12.(금)
 
2. 전공변경, 학위연계, 학점인정취소, 학습구분변경
    - 신청기간 : 2018.09.13.(목) ~ 09.21.()
    - 대 상 : 2018-2학기 등록자 중 전공변경 희망학습자 및 위 신청사항에 해당되는 학습자
 
3. 신청장소 : 글로벌미래교육원 행정지원실
 
4. 제출서류 및 수수료
구 분 최종학력 제출서류 수수료
학습자
등록
고졸 1. 학습자등록 별지 제4호서식 [학습자등록신청서] 4,000원
2.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개별발급
3. 주민등록등(초)본
4.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자료실
전적대
(제적, 졸업)
1. 학습자등록 별지 제4호서식 [학습자등록신청서] 4,000원
2. 최종학력수집증명서 개별발급
3. 주민등록등(초본)
4.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자료실
학점
인정
신청
  1. 학점인정신청서 별지 제5호서식 [학점인정신청서] 1학점당 1,000원
2.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자료실
3. 본교취득학점 별지 제6호서식 [평가인정 학습과정 이수 내역]
4. 전적대
     학점
신청서 별지 제7호서식 [학점인정대상학교 교육과정 이수 내역]
성적증명서 개별발급
5. 자격증 신청서 별지 제9호서식 [국가자격 또는 국가공인 민간자격 취득 내역]
자격증 사본 개별발급
6. 독학사 별지 제10호서식 [독학학위제 시험합격 또는 시험면제교육과정 이수 내역]
전공변경 및 학습구분 변경신청 등은 행정지원실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 모든 증빙서류는 발급 3개월 이내의 서류를 원칙으로 함
    ▶ 신청서 및 별지양식은 가천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료실[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서
        (기타양식포함)]에서 확인 가능
    ▶ 수수료는 계좌이체만 가능 : 신한, 140-011-524072, 가천대학교




 
가천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SCSpro Library Prev,next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