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게임프로그래밍 전공 공학사 학위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
전필
구분 |
과목 |
학점 |
시간 |
승인여부 |
강의계획서 |
수강료 |
강의 |
실습 |
전공필수 |
아이디어발상 |
3 |
2 |
2 |
O |
 |
500,000 |
전공필수 |
게임프로그래밍기초 |
3 |
1 |
4 |
O |
 |
500,000 |
전공필수 |
게임그래픽기초 |
3 |
1 |
4 |
O |
 |
500,000 |
전공필수 |
게임학개론 |
3 |
3 |
0 |
O |
 |
500,000 |
전공필수 |
게임기획기초 |
3 |
1 |
4 |
O |
 |
500,000 |
전공필수 |
게임제작 프로젝트 실습 |
3 |
1 |
4 |
O |
 |
500,000 |
전선
구분 |
과목 |
학점 |
시간 |
승인여부 |
강의계획서 |
수강료 |
강의 |
실습 |
전공선택 |
C언어Ⅰ |
3 |
2 |
2 |
O |
 |
500,000 |
전공선택 |
가상현실 |
3 |
3 |
0 |
O |
 |
500,000 |
전공선택 |
게임제작 프로젝트관리 |
3 |
2 |
2 |
O |
 |
500,000 |
전공선택 |
게임엔진 |
3 |
2 |
2 |
O |
 |
500,000 |
전공선택 |
게임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
3 |
1 |
4 |
O |
 |
500,000 |
전공선택 |
HCI 개론 |
3 |
2 |
2 |
O |
 |
500,000 |
전공선택 |
디지털이미지처리 |
3 |
2 |
2 |
O |
 |
500,00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