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회장 인사말

가천Same boat라는 가치 아래 최고의 CEO과정으로 성장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가천WCP최고위과정 총동문회장 전주영

사랑하고 존경하는 가천 WCP 동문 여러분!
반갑습니다. 가천WCP최고위과정 총동문회장 전주영입니다.
먼저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가천대학교에서 가천“길”과 함께하는 가천WCP최고위과정의 초대 동문회장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 가천WCP최고위과정은 정신적(배움), 신체적(건강), 사회적(관계) 요소를 습득하고 삶의 궁극적 목표인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준비하기에 최고의 프로그램이며 훌륭한 교수진 및 가천대학교가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인프라는 우리의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 을 말씀드리며 자부합니다.

미래는 기다린다고 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 가천 세임보트(Gachon same boat)라는 가치 아래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가천WCP최고위과정이 최고의 CEO과정으로 성장 할 수 있게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좋은 사람 셋만 만날 수 있어도 성공한 삶이라 생각합니다.
가천WCP 모든 동문여러분을 피를 나눈 형제보다도 더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이라 생각하기에 저는 성공하고 행복한 사람이라 생각됩니다.
동문 여러분과 함께 수없이 말했던 우리는 하나다, 최고다, 영원하다라는 그 외침이 더욱더 각인 되는 그날까지 가천SameBoat호의 선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며 전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길여 총장님과 최고위과정이 지향하는 “건강과 지혜 그리고 행복한 삶”을 가득 싣고 5대양 6대주를 향해 출항한 'Gachon same boat'에 승선하신 모든 WCP 동문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복과 건승이 이어지길 기원하는 바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가천WCP최고위과정 초대 동문회장 전 주 영